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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부, 대(對) 중국 바이어매칭 모바일웹 '한신식품' 개통



농림축산식품부는 국내 중소 농식품 수출업체의 중국 시장개척 지원을 위해 바이어매칭 모바일웹 '한신식품'을 개통하고 모바일을 통한 B2B 마케팅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동안 대부분의 B2B(Business-to-Business : 기업과 기업 사이의 거래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모델) 마케팅 지원 사업은 상담회, 박람회 등 오프라인 위주로 진행돼 시·공간 상의 제약사항이 많아 중국바이어의 이목을 잡기 힘든 부분이 있었다.

이에 대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실시간으로 한국 '신규상품' 정보만을 제공하는 스마트폰 환경 웹사이트를 구축하게 됐다는 게 농식품부의 설명이다.

'한신식품' 모바일웹은 상품정보 등 전체를 중문으로 구성해 중국바이어의 사용 편의성을 제고했고, 실시간 채팅 및 푸쉬 기능을 탑재해 중국바이어와 수출업체가 실시간으로 문의와 답변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모바일웹은 스마트폰 앱 형태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테블릿 PC 및 스마트폰 인터넷 주소창에 홈페이지 주소(hanshi.at.or.kr)를 입력하면 접속할 수 있다.

신규상품 접수는 온라인(global.at.or.kr)을 통해 연중으로 받고 있으며 번역, 플랫폼 사용료 등은 전액 aT(중국 수출부)에서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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