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SK텔레콤, 신규 네트워크 브랜드 ‘퀀텀’ 출시

SK텔레콤 신규 네트워크 브랜드 '퀀텀(Quantum)', 브랜드 로고 이미지. / SK텔레콤



SK텔레콤은 신규 네트워크 브랜드 '퀀텀(Quantum)'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퀀텀'은 모든 물리적 독립체의 최소단위인 '양자'이며, 양자역학에서 시공간의 초월을 설명하는 개념으로 사용된다.

SK텔레콤은 향후 선보일 5G 관련 핵심 네트워크 기술, 상품, 서비스에 '퀀텀' 브랜드를 사용할 계획이다. 퀀텀 브랜드는 요금제(현 4G브랜드는 '밴드'), IoT망, 커넥티드카, 양자암호통신기술 등 전반에 활용된다.

브랜드 슬로건 'Everything is Alive'는 SK텔레콤이 주도하는 5G로 인해 모든 사물이 생명력을 가지고 움직이게 되고, 상상이 현실이 되는 새로운 세상이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SK텔레콤은 TV 광고 시리즈를 ▲'퀀텀' 브랜드 철학, 비전 편 ▲국내 최대 70MHz 대역폭 주파수 편 ▲진화된 5G 커넥티드카 편 ▲고객의 생활 전반을 변화시킬 IoT 편 등의 테마로 19일부터 내달 말까지 차례로 방영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