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휴테크 루씨르 안마의자,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으로 인기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 루씨르 안마의자가 출시 한달 만에 높은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접목한 상품성과 소비자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한 마케팅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휴테크는 차질 없는 물량 공급을 위해 풀라인 생산과 더불어 효율적인 배송 스케쥴 조절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루씨르 안마의자는 창사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철학에서 영감을 받아 '고객 인생의 가장 찬란한 순간을 영원에 담아, 휴테크 안마의자에서 가장 행복한 휴식을 즐긴다'는 메시지를 주고자 했으며, 입체적인 구조디자인과 글로시한 컬러감을 매치시켜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최신 L/S프레임, 자동체형인식, 슬라이딩 등 고사양 기능과, 팔 빠짐 현상을 보완한 U자형 팔 유닛과 각도조절이 가능한 다리 틸팅유닛 등 아이디어 넘치는 편의사양을 장착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완성했다.

관계자는 "고객의 불편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앞선 제품력을 선보임으로써 높은 호응을 이끓어 나갈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로 고객의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휴테크 안마의자는 전국 직영점 및 홈플러스, 하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