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 초청 행사, 참여 경쟁률 55대1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 초청 행사인 1박2일 화담숲 단풍여행 행사 진행 모습.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 멤버십 고객 초청 행사에 최고 55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 5월 화담숲 동감 트래킹을 시작으로 멤버십 가족 영화관, 1박2일 화담숲 단풍여행 등에 이어 'U+ 컬처데이'등 멤버십 고객 초청 행사를 'U+공감릴레이'로 지속 운영하고 있다.

올해 총 4회에 걸친 행사에 약 2만여명이 참여를 신청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U+ 컬처데이' 행사에는 8500여명의 고객이 신청해 가장 높은 신청률을 보였다.

최순종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내년에도 LG만의 차별적 가치를 제공하는 다양한 멤버십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