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BS 슈퍼모델 진출자들, 문샷 매장 마네킹 챌린지 진행

문샷





지난 금요일, YG 엔터테인먼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의 삼청동 매장에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이 방문해 홀리데이 파티를 위한 준비와 마네킹 챌린지를 진행했다.

‘마네킹 챌린지’는 동작을 멈추고 일정 시간 동안 마네킹처럼 정지 해 있는 모습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여러 사람과 공유하는 SNS 놀이로, 비욘세 등과 같은 글로벌 스타까지 참여하며 최근 가장 유행하는 컨텐츠이다.

이날 슈퍼모델 선발대회 진출자들은 YG 아티스트들에게 영감 받은 문샷만의 컬러풀한 메이크업 클래스에 참여하면서 독특한 메이크업 방식을 시연했으며, 각자의 개성 있는 정지 동작을 문샷 제품과 함께 재치있게 선보였다.

이 영상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YG 엔터테인먼트의 신사업 YG PLUS는 이번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공식 스폰서십 사로, 제작, 주최, 협찬 등 통합 지원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YG 엔터테인먼트의 사업 다각화는 다양한 분야의 신사업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다.

앞으로 문샷 프리즈 (moonshot freeze)’ 캠페인 시리즈로 이어갈 문샷 ‘마네킹 챌린지’ 영상은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