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공시브리핑

금호건설, '어울림'아파트 BI 교체

금호산업, '어울림' 새 BI .



금호산업 건설사업부는 아파트 브랜드 '어울림'의 BI(Brand Identity)를 전면 교체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03년부터 적용했던 '어울림' 브랜드는 인간, 자연, 첨단생활이 서로 조화가 된다는 뜻의 한글이다. 새 BI는 '어울림'을 발음할 때의 입모양을 모티브로 해 사운드를 시각화한 것이 특징이다.

금호건설에 따르면 새롭게 리뉴얼한 '어울림' BI는 세 개의 서로 다른 원형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조화시켰고 브랜드 칼라는 내일을 위한 활력소를 채우는 공간으로서의 경쾌한 에너지를 담은 레드 계열로 선정했다.

새 BI 디자인은 오는 3월에 입주하는 광주 '교대 금호 어울림' 아파트에 첫 적용할 예정이며 올해 입주하는 아파트와 신규 분양 아파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형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