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푸르넷공부방, 12회 연속 '교육브랜드대상' 수상

푸르넷공부방, 12회 연속 '교육브랜드대상' 수상

푸르넷공부방이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금성출판사 제공



출판교육 전문기업 금성출판사의 푸르넷공부방이 제12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대상에 선정되며, 12회 연속 수상했다.

푸르넷공부방은 교과서 개발의 노하우가 접목된 초등 종합 학습지 '푸르넷'과 초등 인강사이트 '푸르넷 아이스쿨', 그리고 '두 번째 담임선생님'인 지도교사의 철저한 학습관리가 어우러지는 멀티미디어 융합 학습시스템이라는 점에서 우수 교육브랜드로 선정되었다.

또한, 금성출판사의 중등이러닝 푸르넷에듀도 8년 연속으로 교육브랜드대상에 선정되었다.

한편, 교육브랜드대상은 전국 초·중·고 학부모 대상의 브랜드(인지도·교재충실도·학습만족도) 설문조사와 문용린 전 교육부장관(서울대 명예교수) 등 교육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국내외 우수한 교육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여 발표된다.

시상식은 24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프레지던트호텔 슈벨트홀에서 진행되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