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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유니타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 '교육그룹' 부문 1위

에스티유니타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 '교육그룹' 부문 1위

지난 30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에스티유니타스가 수상하고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가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그룹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사 브랜드키가 국내 브랜드의 고객충성도를 조사한 후 우수 브랜드를 발굴해 널리 알리는 행사로, 조사는 고객충성도 지표인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BCLI 모델은 고객의 과거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만족도를 측정하는 것 대신 고객의 감정적 로열티, 태도적 로열티, 전환의도를 통해 브랜드의 고객충성도를 측정할 수 있도록 구조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조사에서 에스티유니타스는 교육그룹 가운데 가장 높은 고객충성도를 기록했다. 특히 전환의도(타사 고객들이 에스티유니타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비율)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에스티유니타스 김재환 그룹장은 "창사 이후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지속적으로 살피며 모든 서비스를 만들어 온 것이 이번 1위 수상의 원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에스티유니타스는 모든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고맙다는 말씀을 들을 수 있도록 혁신적인 서비스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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