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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 창립 30주년 맞아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LG CNS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LG CNS



LG CNS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모바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8일 밝혔다.

개편된 모바일 페이지는 ▲생활 속 LG CNS ▲LG CNS 기술 ▲LG CNS SNS 세 가지 주제로 구성됐고 고객의 삶에 밀접히 연관된 LG CNS IT기술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생활 속 LG CNS에서는 교통카드, 버스 운행정보시스템, 민원24, 전자여권 등 24시간 동안 생활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LG CNS IT기술을 모아 보여준다. 기업과 기업 사이 소통이 아닌 일반 사용자들에게 IT 기술을 친숙하게 설명한 것이 특징이다.

LG CNS 기술에서는 LG CNS의 사업영역과 핵심 솔루션을 소개한다. 제조·금융·공공·교통 등 여러 산업 군의 IT인프라를 포괄하는 사업영역과 해당 영역에 쓰이는 솔루션을 보여줘 이해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인더스트리 4.0을 주도하는 스마트 팩토리, 신성장동력인 ICBMA(IoT·클라우드·빅데이터·모바일·AI), 에너지 영역에서 LG CNS의 강점을 제시하고 미래 IT시장 개척 역량을 강조했다. 자동코딩기술 MDD와 빅데이터 플랫폼 등 신기술 핵심 솔루션을 모아놨으며 개발 중인 솔루션도 지속 업데이트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각 사업영역, 솔루션 화면에 문의하기 기능을 배치해 궁금한 사항은 즉시 문의할 수 있다. 방문자들이 가장 많이 언급된 키워드를 볼 수 있도록 접수된 질문도 분석한다.

LG CNS SNS에서는 IT 트렌드와 전문지식을 연재하는 블로그, 페이스북을 연동시켜 방문자에게 최신 IT기술을 소개한다. LG CNS는 월 평균 방문자가 20만명에 달하며 페이스북 페이지는 11만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매일 2건 이상의 신규 콘텐츠를 발행해 방문자들에게 풍부한 IT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좌우 슬라이딩 방식으로 화면을 구성해 세 가지 주제 메인 화면과 1~2번의 터치 만으로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환경도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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