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관광문화단지(이하 한류월드) O1블록에서 오피스텔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와 '카림애비뉴 일산'을 분양한다.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는 한류월드에서 공급되는 오피스텔 중 전 타입이 소형면적으로 구성된 첫 번째다. 전용면적별로 23㎡ 426실, 57㎡ 498실 등 924실이다.
단지는 GTX A노선 킨텍스역(예정) 역세권 오피스텔인데다 인근에 일산호수공원, 킨텍스, 현대백화점, 빅마켓 등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향후 킨텍스를 비롯해 일산테크노밸리, 고양방송문화콘텐츠밸리 등 업무지구가 들어선다.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는 GTX A 노선 킨텍스역(가칭)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13분, 강남 삼성역까지 17분대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 지하철 3호선 주엽역, 자유로 킨텍스IC와 한류월드IC, 외곽순환도로 등이 위치해 있다.
향후 한류월드 조성이 마무리되는 시점에 킨텍스를 비롯해 일산테크노밸리, 고양방송문화콘텐츠밸리 등의 업무지구 조성이 완료된다. 전용 23㎡은 1인가구를 고려한 맞춤설계를, 57㎡에는 2룸 3베이 혁신설계를 선보인다.
여기에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을 제공한다. 전용 57㎡는 거실창과 주방창의 맞통풍 구조 및 2룸 3베이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침실 붙박이장, 복도장 설치, 안방 드레스룸을 제공한다.
'일산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에는 홈 IoT(사물인터넷) 서비스가 적용된다.
'일산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단지 내에는 반도건설의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 일산'이 들어선다. 상가는 연면적 1만5000여㎡, 150실 규모다.
'카림애비뉴'는 브랜드 상가로 '카림애비뉴 일산'은 일산최초 스테이몰을 컨셉으로 지역 내 트렌드를 주도한다. 스테이몰이란 사람들이 모이고, 머물고, 즐길 수 있는 'ㄷ'구조의 설계를 적용한 상가를 뜻한다.
'카림애비뉴 일산'은 GTX킨텍스역(가칭) 예정지와 약 300m 거리에 위치한다. 오피스텔 청약 일정은 26∼ 27일이며 3.3㎡당 평균 분양가는 23㎡(1R형)이 900만원대, 57㎡(2R형)이 700만원대에 책정될 예정이며 중도금 무이자(60%)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