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V30' 마케팅 시동… 체험단 모집

/LG전자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V30 출시를 앞두고, 체험단 모집을 시작으로 마케팅을 본격화 한다.

LG전자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LG V30 국민 체험단'을 모집 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역대 최대 규모인 500명이다. 올해 초 진행한 'LG G6 사전 체험단'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수준이다.

LG V30 국민 체험단 활동을 원하는 고객은 LG V30체험단 홈페이지에 접속, 간단한 설문 조사와 함께 운영 중인 SNS 계정명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사전 체험단을 선정, 9월 1일 LG V30체험단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사전 체험단 전원에게 LG V30 각 1대를 배송한다. 체험 기간은 1개월이다. 미션 수행을 완료한 고객에게 사용하던 LG V30를 무상 제공한다.

LG V30 국민 체험단은 제품 개봉기, 기능별 체험 후기 등 SNS 상에서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 수행 결과는 개인 SNS를 통해 자연스럽게 공개될 예정이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 이상규 전무는 "고객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자연스럽게 LG V30의 강점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