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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계

조현준 효성 회장, "고객의 소리가 품질 혁신의 출발점"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섬유 전시회인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17'에서 효성 조현준 회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중국 섬유원단업체인 야타이 대표 등을 만나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공동 마케팅 방안을 강구하는 활동을 펼쳤다./효성



효성 조현준 회장이 글로벌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직접 나섰다.

17일 효성에 따르면 조 회장은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섬유 전시회 '인터텍스타일(Intertextile) 상하이 2017'에 참석했다.

효성은 이번 전시회에서 18개 고객사와 함께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했다. 특히 평소 글로벌 전시 기회를 얻기 힘든 고객사의 경우 상담 및 영업활동을 지원하기도 했다.

아울러 전시 기간 중 '크레오라(creora?)' 출시 25주년 기념만찬을 열어 고객과의 협업과 상생을 강조했다.

또한 이번 전시에서 지난해 약 4300억 달러 규모의 중국 섬유산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섬유업체의 대표들을 만나 기능성 의류에 적용되는 원단 제품에 대한 공동 마케팅 방안도 함께 모색했다.

조 회장은 이 자리에서 "현장에서 느낀 고충과 고객의 목소리가 기술개발과 품질혁신의 출발점이 된다"며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간다는 말이 있듯이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효성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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