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로엔엔터테인먼트, '카카오M'으로 사명 변경

로엔엔터테인먼트의 박성훈 대표이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종합콘텐츠기업 로엔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사명을 '카카오 M(Kakao M)'으로 바꾸기로 결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사명 변경은 브랜드를 강화하고 핵심계열사로서 향후 콘텐츠 사업 확대를 통해 카카오의 브랜드 가치 제고 효과를 가져오기 위해 이뤄졌다.

새로운 사명 카카오 M은 카카오의 원브랜드에 합류하고, CIC(Company In Company)인 Music(음악), Melon(멜론), Media(영상)을 모두 포함한 M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음악 산업의 본질을 지키면서 종합 미디어 브랜드 확장까지 고려하겠다는 계획이다.

사명 변경과 함께 브랜드 방향성도 새롭게 설정했다. '즐겁게 해주다' 는 뜻의 'entertain'을 핵심으로 한 'We Entertain'을 슬로건으로 했다.

공식적인 사명 변경은 내년 3월 열리는 주주총회를 통해 확정된다. 자사 홈페이지와 주요 서비스 채널 등에서의 사명 변경 작업도 완료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