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1등 고객 서비스' 수상…2만명에 감사 선물 증정

KT 모델이 고객 감사 이벤트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KT



KT는 올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성과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KT는 2017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이동통신, 인터넷, IPTV 전 부문 1위,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전 산업·기업계 1위를 차지했다. 방송통신위원회가 주관한 '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에서도 전 부문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서비스로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수상을 기념해 여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고객들이 경험한 1등 KT 서비스 사례 중 가장 공감 가는 이야기를 선택하거나 자신만의 KT 서비스 만족 경험 사연을 올려서 응모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1등 KT 서비스 사례는 고객센터, 대리점, 이동통신, 인터넷, IPTV, 기술혁신 등 수상 분야별 고객이 직접 경험한 이야기다.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LTE 데이터 쿠폰 1GB, TV 쿠폰 1만원권, 기가지니 LTE, LTE 노트북, GiGA WiFi Wave2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내년 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