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T커머스 B쇼핑, 'SK 스토아'로 이름 바꾸고 새 출발…다양한 프로모션도

모델이 새해 맞이 고객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다. / SK 스토아



T커머스 업체인 SK스토아는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채널 명을 기존 B쇼핑에서 'SK stoa(스토아)'로 변경하고,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을 연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은 SK 스토아로 채널명을 변경한 것은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SK 스토아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이달 한 달간 새 출발 그랜드 오픈기념 프로모션을 연다.

우선 100개의 TV 특가 상품을 편성하고, 매주 토요일 해당기간 구매 고객은 기존 20% 적립금 혜택 이벤트에 10%를 더해 총 30%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매주 일요일에는 SK 렌터카, SK텔레콤 휴대폰, SK 매직 정수기 등 SK 관계자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는 SK 스토아에서 제품을 구매한 B tv 가입자에게 B포인트 5000점을 1인 1회 지급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3000원, 신규 회원의 경우 가입쿠폰을 준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2018년에는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고객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 구성을 넘어 정보전달과 구매경험을 제공할 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