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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반려동물 IoT’ 광고영상, 유튜브 1위 수상

모델들이 LG유플러스의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을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사물인터넷(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론칭한 반려동물 IoT '자장가의 비밀'편은 론칭 17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 누적 조회수 총 1202만 8508뷰를 기록했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홈IoT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고객의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LG유플러스는 자사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광고 영상 1위를 수상하고 1200만뷰를 달성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일반인의 실제 사연을 소재로 한 영상이 고객의 공감을 얻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실제로 5개 국어를 하는 서연이 이야기가 담긴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 프로복서 유명우의 창업 이야기를 담은 소상공인 창업 필수 통신 서비스 'U+사장님 패키지' 등 영상에 등장하는 인물의 이야기를 소재로 제작된 광고도 내놓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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