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정부는 25일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 정착'을 주제로 한 업무보고에서 사회 전 분야에 걸친 적폐청산 수사를 이어가겠다는 방침을 확인했다.
▲'통합 초읽기'에 들어간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와 바른정당 유승민 대표가 나란히 '보수 텃밭'인 대구를 찾았다.
▲지난해 최저임금은 7.3% 올랐지만, 아르바이트 소득은 2.7% 상승에 그친 것으로 조사됐다. 알바들은 주당 21.9시간 일하고, 월평균 69만여원을 번 것으로 나타났고, 지역별로 인천 지역이 알바 평균 임금이 73만여원으로 가장 높았다.
▲정부가 올해 에너지공기업 혁신성장을 위한 연구개발비(R&D)로 1조2000억원을 투자한다.
▲서울시가 재건축 개발 이익을 철저히 환수하고 노후지역 기반시설 확충과 임대주택 공급에 사용하겠다고 25일 밝혔다.
▲중소기업들이 혁신성장을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사람'을 꼽았다.
▲구본준 부회장의 주재 아래 LG가 지난 24일부터 이틀간 '글로벌 CEO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삼성중공업은 건조하는 세계 최대 규모 부유식 원유생산 저장 및 하역설비인 '에지나 FPSO'가 목적지인 나이지리아에 도착했다고 25일 밝혔다.
▲동양생명과 ABL생명의 대주주인 중국 안방보험의 근심이 깊어지고 있다. 각 사가 감독당국으로부터 제재를 받는 등 경영난을 면치 못한 영향이다. 향후 양사의 합병에도 '빨간불'이 켜졌다.
▲금융감독원은 금융사의 불합리한 분쟁처리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소비자와 조정절차 중 소송 시에는 이유와 결과까지 공개토록 금융분쟁조정세칙을 개정했다.
▲최근 미세먼지 주의보와 연일 지속되는 한파에 야외활동을 꺼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이에 서울 시내 주요 복합쇼핑몰들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롯데가 '롯데뮤지엄'을 개관하면서 롯데콘서트홀, 샤롯데씨어터와 함께 서울 잠실 지역 '아트 트라이앵글'을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