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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로 B2B 시장 집중 공략

LG전자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앞세워 여러 사람이 함께 지내는 공공장소를 대상으로 한 B2B(기업간 거래)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최근 넉 달간 서울시에 위치한 어린이집, 학원 등 800여 곳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공급했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 관계자는 "실내 공기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안은 물론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는 시설에서도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은 지난해보다 30% 이상 성장한 200만대 규모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는 최근 넉 달간 서울시에 위치한 어린이집, 학원 등 800여 곳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공급하는 등 B2B 판매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LG전자



LG전자는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로 관련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 제품은 제품 상단에 적용된 '클린부스터'가 강한 바람을 만들어 깨끗한 공기를 멀리까지 보내주는 방식으로 실내의 공기 순환을 도와 공공장소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전자 자체 실험 결과에 따르면 클린부스터를 탑재한 제품은 일반 제품에 비해 같은 시간 동안 제거할 수 있는 미세먼지의 양이 71% 많다.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속도도 24% 빠르다.

360도 모든 방향에서 공기를 흡입하고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원통형 디자인'도, 흡입구와 토출구가 한쪽 방향만을 향하고 있는 제품에 비해 사각지대가 줄어들고 모서리가 없어 아이들이 다칠 염려도 적다.

또 LG전자가 고객의 필요에 따라 일시불과 렌탈 가운데 구매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를 렌탈로 이용하는 고객은 무상보증은 물론 필터 무상 교체, 먼지센서 점검, 클리닝 서비스 등도 받을 수 있다.

LG전자 임정수 한국B2B마케팅담당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집안은 물론 교실, 요양원, 어린이집 등 공공시설에 놓고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깨끗한 실내 공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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