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똑똑, 노크하면 신선함이 보여요"

LG전자가 열지 않고 노크만으로 냉장고 속 신선함을 지키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을 소재로 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LG DIOS 냉장고의 문을 두 번 두드리면 냉장고 속 음식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을 어린아이의 시각으로 담아내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LG DIOS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캠페인 영상 이미지./LG전자



영상은 유치원에서 한 여자아이가 '북극곰은 더우면 아파한다'는 내용을 듣는 장면으로부터 시작한다. 집에 있는 곰인형을 걱정하던 아이는 유치원을 다녀온 후, 곰인형을 시원하게 해주기 위해 노력한다.

이때 아이는 우연히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두 번 노크하고, 투명해진 냉장고 안을 확인하는 엄마의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이후 아이는 곰인형을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에 넣고, 수시로 도어를 '똑똑' 두드리며 냉장고 속에 곰인형이 시원하게 잘 있는지를 살펴보고 만족해하는 표정을 짓는다.

영상 속에 등장한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는 LG 냉장고의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에 두 번 노크해서 화면을 켜는 '노크온' 기능을 적용한 제품이다. 자주 먹는 식재료를 손쉽게 보고 꺼낼 수 있을 뿐 아니라 문을 여닫는 횟수를 최소화하여 냉기 손실 방지는 물론 전기료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3월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LG DIOS 와인셀러 미니', '곰인형',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