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대우전자서비스, 애플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 선정

대우전자 강남 애플 서비스 센터 내부 모습./대우전자



대우전자(구 동부대우전자)는 자사의 6개 서비스 센터가 애플 고객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애플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PSP)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애플에서는 매년 자체 평가를 통해 모범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 고객 만족도 및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데 성공한 서비스 센터를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선정하고 있다.

대우전자서비스는 지속적인 고객가치 혁신 노력으로 업계 최고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올해 강남, 홍대, 전주, 사상, 대구, 목포센터 등 총 6개 센터가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선정됐다.

특히 지난해 4월부터 강남 센터의 경우 애플 전문 서비스 센터로 리뉴얼 오픈해 업계 최고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한편 대우전자서비스는 대우전자 제품뿐만 아니라 애플, 일렉트로룩스, 테팔 등 글로벌 가전, IT 업체 서비스를 대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