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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인도서 애국 캠페인 '카르살람' 진행

인도 시민들이 군인들에게 보낼 영상 메시지를 녹화하고 있다./LG전자



LG전자가 인도에서 군인과 보훈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카르살람'('경례하다'는 뜻의 힌디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부터 50여 유통매장을 비롯해 학교, 관광지 등 다양한 곳에서 "군인들이 있기에 인도 시민들이 365일 안전하게 지낼 수 있어요!"라고 외치는 시민들의 모습으로 진행 되고 있다. 현재까지 8만5000여 명의 시민들이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LG전자는 세상에서 가장 긴 응원 영상을 제작해 기네스에도 도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올해가 인도 헌법이 제정된 지 69주년이 되는 해인 만큼 인도 국경수비대(BSF)와 함께 국가 유공자, 유족 등 69가구를 선정해 냉장고, 세탁기, 정수기, 오디오, 스마트폰 등 5개 제품을 내달 전달할 예정이다.

LG전자 인도법인의 매출은 지난해 약 20억 달러 규모로 1997년 진출 첫 해와 비교하면 60배 가까이 성장했다. 임직원 수는 같은 기간 동안 400여 명에서 현재 3400여 명으로 8배 이상 늘었으며, 임직원 99% 이상이 현지인일 정도로 인도 현지의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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