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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데이코와 美 'ADDS 2018'서 혁신적 빌트인 가전 선봬

삼성전자는 데이코와 지난 22~25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뉴욕 맨하튼 '피어92 & 94' 전시 센터에서 열린 'ADDS 2018'에 참가해 다양한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미국 뉴욕 맨하튼 '피어92 & 94' 전시 센터에서 열린 'ADDS 2018'에 참가한 업계 관계자들이 삼성전자 부스에서 셰프컬렉션 빌트인 가전을 살펴보고 있다./삼성전자



미국 유명 건축 디자인 매거진 'AD'와 '뉴욕타임즈'가 주관하는 이 전시회에는 전 세계 4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업계 전문가 4만5000여명이 참관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스마트한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빌트인 '셰프컬렉션'과 데이코의 럭셔리 빌트인 '모더니스트 컬렉션'으로 주목을 끌었다

삼성전자 셰프컬렉션은 세계적인 셰프들로 구성된 '삼성 클럽드셰프'의 인사이트를 제품 기획 단계부터 반영한 빌트인 라인업이다. 월오븐·가스쿡탑·프로페셔널 레인지·콤비오븐 등 조리기기 4개 제품의 경우 CES 2018에서 가전 부문 혁신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삼성전자는 'CES 2018 최고 혁신상'을 수상한 '패밀리허브' 냉장고 신제품을 중심으로 스마트홈을 꾸며 관람객들이 가정에서 구현되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삼성전자의 기술력과 데이코의 빌트인 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데이코의 '모더니스트' 컬렉션은 고급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미국 건축·디자인잡지 AD의 'Great Design Award 2017', 독일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18' 금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데이코는 이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서 참가해 '데이코 스테이지(Dacor Stage)'라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삼성전자 김성은 상무는 "삼성전자와 데이코는 스마트한 기술과 고품격 디자인을 바탕으로 주방 문화를 선도하고, 글로벌 빌트인 시장에서 위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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