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U+, '애플뮤직' 신규광고 온에어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뮤직(Apple Music)'의 신규광고 장면.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뮤직(Apple Music)'의 신규광고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애플은 전 세계 7개 통신사와 뮤직서비스 협업을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LG유플러스가 유일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애플뮤직 온라인 광고에 이번 신규광고는 TV매체까지 영역을 확대했다"며 "지난 22일부터 TV방송과 유튜브 등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애플뮤직 광고는 바쁜 회사 생활에서 음악을 통해 치유 받는 주인공(배우 한지선)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배경음악(BGM)으로는 국내 최초 서바이벌 출신 아이돌 'I.O.I' 멤버인 '청하'의 디스코팝 노래 '롤러코스터'가 삽입됐다.

LG유플러스 장준영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트렌디하고 신나는 멜로디로 인기를 얻고 있는 청하의 신곡이 음원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했다"며 "특히 LG유플러스의 애플뮤직 5개월 무료 체험 기회와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로 음악 마니아들이 음원 스트리밍을 무제한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