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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전자, '클라쎄' 건조기 2달만에 3000대 판매 돌파

대우전자 클라쎄 히트펌프 건조기 누적판매 3000대 돌파./대우전자



대우전자가 지난 1월말 선보인 '클라쎄' 건조기 판매량이 출시 두 달 만에 국내시장 누적판매 3000대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대우전자 클라쎄는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10㎏ 단일 용량 제품으로 출시돼 첫달 1000대 이상 팔리며 주목을 받았다. 이달 들어 전달대비 50%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출시 2개월만에 누적판매 3000대를 넘어섰다.

회사측은 "클라쎄 건조기 판매의 인기 요인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킨 점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저온 제습의 히트펌프 방식에 다이나믹 인버터 모터를 채용,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시켰다. 프리미엄 제품임에도 경쟁사 대비 15%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였다.

여기에 10㎏ 용량에 고급스러운 대형 크롬도어를 적용,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강조해 심리적 만족감을 중시하는 소비 성향을 의미하는 가심비까지 짚어냈다.

글라쎄는 건조 정도에 따라 4단계로 맞춤 선택할 수 있다. 일반의류부터 합성섬유, 란제리, 스포츠웨어, 청바지를 비롯해 16가지 의류별 건조코스를 제공한다.

또한 ▲평상시 대용량 이불 등 침구류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공기만으로 건조해주는 리프레쉬 기능 ▲1㎏ 이내 소량 세탁물을 빠르게 건조 할 수 있는 스피드업 기능 ▲어린이가 실수로 작동시키는 것을 미연에 방지해주는 안전 잠금 기능과 ▲함께 자주 이용하는 기능을 저장해여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건조기능 저장 등을 채용,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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