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가전 명품 'LG 시그니처' 獨 명품가구와 만났다

사진은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토네트컨셉갤러리 매장에서 고객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LG전자



LG전자가 독일에서 명품가구회사들과 협업해 초(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의 혁신적인 성능과 디자인을 알리고 있다.

8일 LG전자에 따르면 토네트컨셉갤러리, 플라이너바이아키테르, 클릭 등 독일의 명품가구회사들과 각각 프랑크푸르트, 슈투트가르트, 함부르크에 있는 매장에서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들 가구 브랜드는 현대적인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매장에서는 LG 시그니처의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제품들을 모던한 디자인의 독일 명품가구와 배치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가구회사와의 협력은 올 연말까지 계속된다.

독일은 지난 2016년 LG 시그니처의 유럽 첫 데뷔 무대이기도 하다. 당시 LG전자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인 'IFA 2016'에서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들과 빛, 움직임, 음악 등으로 구성된 설치예술 작품을 함께 전시한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조성하고 LG 시그니처를 유럽 시장에 소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