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일부터 내달 말까지 LG베스트샵을 비롯한 전국 주요 매장에서 'LG전자 창립 60주년 기념 고객사랑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건강관리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관리가전 4종을 동시에 구매시 홈 뷰티 기기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를, 3종 구매 시 '포터블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증정한다.
또 LG전자는 2대 이상의 건강관리가전을 신규 렌탈하는 경우에는 각 제품마다 매월 5000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LG전자 건강관리가전 4종은 ▲살균코스를 적용한 'LG 트롬 건조기' ▲옷에 묻은 미세먼지, 세균 등을 스팀으로 99.9% 살균해주는 'LG 트롬 스타일러' ▲1년마다 모든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황사, 초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LG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모델명: OLED77W8W, OLED77C8, OLED65W8W, OLED65W8K) 구매 고객에게 홈 뷰티 기기 'LG 프라엘' 4종 풀세트를 증정한다. LG 프라엘은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며 4종 풀세트의 출하가는 189만6000원이다.
이외에도 LG전자는 회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사이트에 60주년 축하메시지를 남긴 후 SNS에 공유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쿠킹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60명에게 제공한다.
또 65형 LG 올레드 TV, LG 디오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LG 트롬 트윈워시,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등 총 1958개의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