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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얼라이언스, 매칭그랜트 이벤트 ‘행복상자 캠페인’ 오픈

/행복얼라이언스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는 '일상 속 나눔으로 행복을 채우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지난 14일부터 6월 9일까지 약 4주간 아동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행복상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2018년 행복얼라이언스가 캠페인을 통해 도울 아동은 ▲영양 관리가 절실한 결식 우려 아동 ▲2차 성징으로 여성용 위생용품이 필요한 아동 ▲편리한 이동권이 필요한 장애 아동이다.

지난 14일 행복얼라이언스 페이스북서 오픈한 '행복상자 만들기' 이벤트는 도시락, 죽, 비타민, 영양 간식, 여성용품 등 총 16개 항목 중 아동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직접 박스로 만들어보는 이벤트이다.

6월 10일부터 21일까지는 오프라인으로 행복상자 캠페인을 이어간다. 청계광장, 석촌호수 동호 입구에 대형 행복상자를 설치하고 시민들이 참여하는 소형 행복상자 만들기 이벤트를 전개하여 일상 속 나눔 문화를 직접적으로 확산할 계획이다.

매칭그랜트는 멤버사 기부품으로 구성한 행복박스를 온라인 이벤트 참여 10건 당 1개로 매칭하고, 온·오프라인 이벤트 전체 참여자 수만큼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한 행복도시락을 1:1로 별도 매칭해 연내 배송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행복얼라이언스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행복얼라이언스는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 및 자원·역량을 결합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결성된 국내 최대 사회공헌 연합체다. 현재 도미노피자, 라이온코리아 등 총 35개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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