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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우리집IoT' 유튜브 조회수 2200만건 돌파

LG유플러스 'U+우리집IoT' 캠페인 이미지.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U+우리집IoT' 캠페인 영상이 지난달 론칭 후 유튜브 조회수 2200만건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지털 영상은 침대에 누워 잠들기 전 불끄기를 서로 미루는 할머니, 할아버지 모습을 보던 손녀가 "우리 잔다"라고 말하자 불이 꺼지고, 가습기가 켜지는 모습을 담은 '우리 잔다'편 등 총 7편이다.

가족 구성원이 각자 상황에 맞게 말로 제어하는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기능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준다.

특히 이번 U+우리집IoT 시리즈는 동일한 편의 영상을 중복해 보여주지 않고 다음 편을 차례로 보여주는 유튜브의 VAS(Video Ad Sequencing) 툴을 이용했다. 그 결과 첫 번째 편 영상을 본 시청자의 87%가 두 번째 편의 영상을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극장 시설과 연동한 U+우리집IoT 광고 캠페인도 열었다. 이 캠페인은 영화 상영 직전 극장 조명이 꺼지는 상황을 활용해 마지막 에티켓 광고에서 "클로바, 영화관 불 꺼줘"라고 음성이 나오면 불이 꺼지는 상황을 연출한다.

LG유플러스는 영화 시작 전 따분한 관객들을 위해 색다르고 재미있는 IoT서비스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우리집IoT 캠페인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홈IoT패키지 신규 가입고객 총 20명을 추첨해 LG전자의 건강관리가전 ▲코드제로 A9(5명) ▲트롬 건조기(5명) ▲트롬 스타일러스(5명)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5명)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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