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CJ헬로, 식품배송 결합한 방송·인터넷 상품 출시

모델들이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 상품 출시 소식을 알리고 있다./ CJ헬로



CJ헬로는 온라인 식품배송서비스를 결합한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는 방송과 인터넷 서비스이용료 외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다. 초고화질(UHD) RED와 인터넷을 1년 약정으로 동시에 가입하고 월 4만6120원의 이용료만 내면 '잇츠온 밀키트'는 월 2회, 유산균 음료 '윌'은 월 20회(주5회)로 1년 간 배송 받는다. 제휴카드인 롯데카드를 이용(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할 경우 1만7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CJ헬로는 온라인 '헬로다이렉트샵'을 통해 'UHD RED+인터넷 결합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1년 동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한 달에 두번 일류 셰프의 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잇츠온 밀키트(Meal Kit)', 또는 프리미엄 유산균 건강음료 '윌'(월20회 기준)을 배송받는다. 이번 상품은 CJ헬로가 한국야쿠르트와 제휴를 통해 제공한다.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는 온라인 '헬로다이렉트샵'을 통해서만 판매한다. 줄어든 유통비용과 마케팅 비용을 고객혜택으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CJ헬로는 이번 상품 출시를 계기로 '라이프스타일 결합상품' 개척에 나선다. CJ헬로는 케이블TV 인터넷 모바일 중심의 상품구조에 정기배송 상품/서비스 결합을 시도한다. 향후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를 선보이며 케이블TV 스마트라이프를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CJ헬로 디지털마케팅팀 이진아 팀장은 "변화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해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상품을 준비했다"며 "방송 본연의 가치뿐만 아니라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가로 접목해 다양한 소비자가치를 제공하는 생활 솔루션 사업자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CJ헬로의 라이프스타일 페키지상품은 온라인 '헬로다이렉트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