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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볼보자동차코리아, 포항에 신규 서비스 센터 열어

포항전시장의 전경/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영남권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포항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에 따르면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일반적인 수리공간으로 하루최대 24대의 차량정비가 가능하며 최대 20대를 동시 주차 할 수있는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2층은 고객라운지와 사무공간으로 운영한다.

이와 함께 여유 있는 주차 공간을 마련하고 '딜리버리 존' 등 출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정비사가 고객을 1 대 1로 관리하는 차량 개인 전담 서비스도 도입한다.

오픈을 기념해 포항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고급 골프우산을 선물한다. 태영모터스 포항전시장에 방문해 사진촬영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태영모터스, #볼보자동차, #포항전시장, #볼보)를 붙여 응모하면 추첨을통해 당첨자에게는 고급골프장 우산을 증정한다. 10월 3주차부터는시승행사를 개최한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올 들어 3개의 전시장과 4개의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설하며 네트워크 확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장으로 볼보자동차는 전국 23개의 전시장과, 22개의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경북지역 최초로 하는 포항전시장·서비스센터는 영남권 네트워크거점으로서 그 역할을 수행해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강화행보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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