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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과학>게임

게임빌 ‘탈리온’, 日 시장 성공적 안착

탈리온 일본 메인 이미지./ 게임빌



게임빌은 자사의 글로벌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벤데타·Vendetta)'이 일본 출시 초반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 구글 플레이 매출 15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탈리온'은 지난 18일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16일 시작한 사전 다운로드에서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1위에 오른 데 이어 매출 순위도 7위까지 상승했다. 이날 오전 기준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매출 순위는 15위로 올랐다.

'탈리온'은 게임빌이 유티플러스와 손잡고 선보인 블록버스터급 모바일게임이다.

게임빌은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게임 서비스명을 '피의 복수'라는 뜻을 지닌 스페인어 '벤데타(Vendetta)'로 정하고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다.

게임빌 관계자는 "동남아시아와 일본에서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영토 확장을 위해 여타 지역으로의 순차적 출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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