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U+, 28일까지 'V40 씽큐' 개통행사…"전작보다 반응 좋아"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LG유플러스 라운지에서 열린 LG전자 스마트폰 V시리즈 이용 고객 명예의 전당 행사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 V레전드상 홍기택 씨, 사랑해요 LG상 최정호 씨, LG 패밀리상 이가람 씨 가족, LG유플러스 이미진 인스토어 마케팅담당.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24일 LG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씽큐(이하 V40)'를 공식 출시하고, 개통행사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을 2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개통행사는 지난 13일 홈페이지에서 고객응모 접수 시작 후 7일 동안 3만명이 몰렸다.

이날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가장 많은 종류의 V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가장 오랜 기간 V10을 사용한 'V 레전드상' ▲온 가족이 V시리즈로 가족결합 사용 중인 'LG 패밀리상' 등 세 가지 부문의 고객을 선발해 'V40 무료 기기변경',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부가세 포함 월 8만8000원)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랑해요 LG상'에는 최다 V시리즈를 사용해 U+를 19년째 사용 중인 고객이, 'V 레전드상'에는 V10를 출시 때부터 현재까지 U+에서 8년째 이용 중인 고객이, 'LG 패밀리상'에는 U+ 가족 결합을 통해 온 가족이 V기기를 사용하는 5인 가족이 선정됐다.

한편, 지난 1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 V40은 전작 대비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색상 별로는 '카민 레드'가 35%로 가장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어서 '뉴 모로칸 블루' 33%, '뉴 플래티넘 그레이' 31% 순으로 높은 예약률을 보였다.

LG유플러스는 이번 V40 구매자들을 위해 U+ 매장 반납이 가능한 'LG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과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24개월형)'을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