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엘리트학생복,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 협찬

웹 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 포스터.



엘리트학생복,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 협찬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은 고3들의 에피소드를 담은 웹 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를 제작 협찬한다고 29일 밝혔다.

엘리트학생복이 웹 드라마에 협찬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달 종영한 '에이틴'에 협찬한 바 있다.

엘리트학생복은 협찬을 통해 모바일 콘텐츠와 웹 드라마에 익숙한 10대들에게 2019년 신학기 동복을 비롯한 자사 교복을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공감대를 형성한다는 전략이다.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는 19살 고3 5명의 에피소드를 그린 10대 로맨스 웹 드라마로 총 7화까지 연재될 예정이다. 웹 드라마 '에이틴'으로 글로벌 10억 뷰, 770만 명의 구독자를 달성한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에서 기획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형지엘리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웹 드라마 협찬은 단순한 광고가 아니라 새로운 미디어와 콘텐츠"라며 "엘리트학생복의 타겟인 10대들과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방식"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