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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증권일반

KB證, 고객센터 상담직원들 위한 '힐링 디너' 개최

지난 1일 KB증권 고객센터 상담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힐링 디너' 행사에서 임직원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KB증권은 고객센터 상담직원들을 대상으로 '힐링 디너'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감정노동 근로자인 KB증권 고객센터의 고객상담직원 보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리프레시 앤 디너타임(Refresh & Dinner Time)'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나아가 對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일 열린 '힐링 디너' 행사에는 박정림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의 영상 편지 및 깜짝 초청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임원들과 소통의 시간 등 고객상담으로 지친 고객센터 직원들의 정서적 힐링 및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는데 중점을 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갈수록 강도가 높아지는 고객들의 무리한 요구가 늘어나면서 많이 지쳐 있는 시기에 가족들의 영상 편지를 보며 잊고 있던 나의 소중한 것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감동적이고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권용욱 고객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직원들의 근무여건 개선 및 근무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직원 행복이 고객 만족의 원천'이라는 믿음으로 직원들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한 차원 더 높은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 고객센터는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감정 노동 근로 직원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임직원 간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그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 6월부터 '힐링 디너' 및 '힐링 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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