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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증권일반

KB證, 고객센터에 금융투자 상담 전용 ARS 서비스 도입



KB증권은 고객센터에 금융투자상품 상담 전문 인력을 배치해 금융투자 상담 전용 ARS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KB증권은 금융투자상품 관련 전화상담에 대한 고객 Needs 증가 및 고객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해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난 8월부터 고객센터에 상담팀을 구성, 금융투자 상담 전용번호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펀드 및 ELSㆍDLS 등 복잡하고 어려운 금융투자상품을 처음 접하는 투자자들도 이해하기 쉬운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식관련 업무 상담까지 신속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금융상품 상담 및 가입을 위해 따로 지점 방문 없이 고객센터를 통해 One-Stop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이용고객 증가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도 매우 높다는 설명이다.

권용욱 고객센터장은 "어디서나 쉽게 전화 한 통으로 높은 품질의 금융투자 상담 서비스를 접할 수 있어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이 높아질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전문인력 확충과 고객상담 역량강화를 통하여 고객 불편사항을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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