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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인·결제·적립 통합 'U+멤버스', 누적 방문 1억건 돌파

모델들이 LG유플러스의 'U+멤버스' 누적 방문 1억건 돌파 소식을 알리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이 동시에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누적 방문 1억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1월 출시된 U+멤버스는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제휴 브랜드에서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다.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 450만명, 누적 방문 수 1억건, 하루 평균 31만건의 방문수를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년간 U+멤버스 내에서 총 240만건의 제휴사 멤버십 발급이 이뤄졌고, 월 누적 28만명의 이용자가 광고보기 적립금으로 통신요금을 할인 받았다.

이용 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 전체 고객 중 여성이 52%, 남성이 48%로 여성 고객이 더 많이 이용했다. 세대별로는 20대가 31%로 가장 높았고 이어 ▲30대(25%) ▲40대(23%) ▲50대(12%) ▲10대(5%) 순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31일까지 U+모바일 이용 고객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 치킨교환권, 영화관람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출석 일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LG유플러스 문현일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추후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혜택 제공 기능 업데이트로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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