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 17일 출시

'스피릿위시' 이미지. / 넥슨



넥슨은 네온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SPIRITWISH)'를 17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피릿위시는 이날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지난달 13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티징 영상을 비롯 사전예약 보상, 캐릭터 25종 일러스트, 게임 콘텐츠 등을 공개한 바 있다.

스피릿위시는 '낡은 삼포'의 소유권을 두고 펼쳐지는 포욜라와 칼레바 왕국 간 분쟁 속에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 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파스텔 톤 그래픽을 바탕으로 캐릭터 25종, 길드 콘텐츠 원로원, 전략 설정 시스템 등을 갖췄다.

출시에 앞서 공개된 티징 영상 나레이션에는 최근 유튜버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배우 신세경이 참여했다.

넥슨 모바일사업A실 김민규 실장은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가슴 뛰는 모험을 게임에 담아냈다"며 "광고모델 신세경을 통해 스피릿위시만의 동화풍 감성을 게임 팬에게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피릿위시의 게임 정보 및 사전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