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롤스로이스, 2018 브랜드 역사상 최고 판매량 달성…전 세계 4107대 판매

롤스로이스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컬리넌/롤스로이스



롤스로이스 모터카는 지난 해 전 세계에서 총 4107대의 차량을 판매하며 115년 브랜드 역사상 가장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2018년 롤스로이스는 최대 실적을 기록한 아메리카 지역을 비롯해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전년보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2017년 대비 약 22%의 판매 성장율을 기록했다.

롤스로이스 최초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컬리넌의 인기와 함께 롤스로이스의 고객 맞춤형 제작 프로그램인 비스포크 또한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롤스로이스는 비스포크를 통해 개인의 취향을 반양한 자동차를 제작하며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 롤스로이스 모터카 CEO(최고경영자)는 "2018년 롤스로이스는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브랜드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기대를 충족하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를 만들어 왔으며 이러한 성과와 노력을 바탕으로 2019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 확신한다"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