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넥슨, ‘스피릿위시’ 양대 마켓 매출 순위 5위권 진입

스피릿위시 캐릭터 단체 이미지. / 넥슨



넥슨은 네온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스피릿위시(SPIRITWISH)'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5위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7일 공식 출시된 스피릿위시는 양대 마켓 매출 5위안에 든 유일한 오리지널 지식재산권(IP)으로, '낡은 삼포'의 소유권을 두고 펼쳐지는 포욜라와 칼레바 왕국 간 분쟁 속에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 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MMORPG다.

산책, 요리, 친구, 연주 등 신세경의 평범한 일상 모습과 게임을 접목한 유튜브 광고 영상 조회 수는 88만건을 넘었다. 아울러 네이버에 개설한 스피릿위시 공식카페 가입자 수는 공식 출시 5일만에 4만3000명을 돌파했다.

넥슨 모바일사업A실 김민규 실장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레이드 보상 상향, 신규 서버 오픈 등을 순차적으로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개발사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피릿위시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