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SK텔레콤, 신규 ‘초(超)’ 캠페인 '초시대, 생활이 되다' 공개

SK텔레콤 '초시대, 생활이 되다' 캠페인./ SK텔레콤



SK텔레콤은 신규 기업브랜드 캠페인 '초시대, 생활이 되다'를 8일 공개했다.

SK텔레콤은 지난 2월 열린 'MWC 19' 기자간담회에서 최초로 '초(超)시대' 개념을 제시했으며, '초(超)'라는 시대적 화두를 제시하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초시대, 생활이 되다 캠페인은 '뛰어넘다'라는 뜻의 '초(超)'가 내포하고 있는 의미를 부각해 초융합·초연결·초지능으로 대표되는 '초(超)시대'에 정보통신기술(ICT) 리더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전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업 관점이 아닌 사람 중심의 서비스를 제시해 소수가 아니라 평범한 사람 모두에게 일상이 되고자 하는 SK텔레콤의 철학을 담았다.

'초시대, 생활이 되다'라는 슬로건에도 이러한 철학이 함축적으로 담겨 있다. 우선 미래 시대에는 기술 및 산업의 진보를 뛰어넘어 고객 생활 곳곳에 스며드는 변화가 시대 그 자체가 되어야 함을 강조하고 있다. 슬로건의 '초' 글자에 사람의 모습을 담아 디자인한 것도 이러한 맥락이다.

SK텔레콤은 5G 및 혁신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담은 후속 캠페인도 선보일 계획이다.

SK텔레콤 예희강 브랜드마케팅그룹장은 "SK텔레콤은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5G뿐만 아니라 '초(超)생활'의 다양한 변화상을 제시하는 캠페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