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티몰 국제 부문 1억 위안화 브랜드상 수상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3종./애경산업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티몰 국제 부문 1억 위안화 브랜드상 수상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의 국제 부문에서 1억 RMB(위안화)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중국 항저우 알리바바 본사에서 진행된 티몰 글로벌 TG 1000 파트너 서밋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서 주관한다. AGE 20's는 지난해 '2017년 티몰 국제 뷰티 부문 인기제품상'에 선정된 데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는 에센스를 머금은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춰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애경팩트'라고 불리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해 광군절 티몰 뷰티 카테고리에서 비비크림 카테고리 내 판매 1위를 했다. 특히, 입생로랑, 제이준코스메틱, 샹프리 등 다양한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입점된 가운데, 지난해 비비크림 카테고리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끌며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만큼 꾸준한 제품 개발과 향상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