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SK이노베이션, 2019년 상반기 기업PR캠페인의 '이유 있는 인기'

'SK종합화학-초경량 자동차 소재'편 영문 버전 영상 스틸컷/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새롭게 선보인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편이 시작 27일 만에 조회 수 20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3일 온라인상에 공개한 기업PR 캠페인 조회 수가 일 70만 건을 넘어서며 누적 2000만 조회 수를 넘겼다고 밝혔다. 그동안 SK이노베이션이 진행해온 기업PR 캠페인과 비교해 가장 빠른 속도다.

SK이노베이션은 이런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최근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편의 영어 버전을 온라인상에 공개했다. 'Imagination Into Reality'이라는 제목의 영어 기업PR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높아진 온라인상의 영상 파급 효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유저 호응도 등을 감안해 총 5편 중 3편을 선정한 뒤 영문화했다.

SK이노베이션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SNS유저들에게도 회사가 추구하는 이노베이션(혁신) 철학을 전달한다는 목표다. SK이노베이션은 신규 기업PR 캠페인이 12초 수준의 짧은 분량임에도 각 사업을 영향력 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는 만큼 새롭게 공개한 영어 버전도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지난 달 7일 시작한 '생각 뒤집기'편은 SK이노베이션 각 사업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표현해 온라인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