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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긴급 방송복구 지원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4일 발생한 강원도 산불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해 피해지역의 긴급 방송복구와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특별 재난지역이 선포된 5일 오전 9시부터 강원 지역 비상 근무에 돌입하고 실시간 모니터링 등 해당 지역 가입자의 피해 규모 파악에 나서며 지원 체계를 구축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번 대형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가구에 최우선으로 출동해 AS를 지원한다. 아울러 수신기가 소실된 경우 초고화질(UHD)이나 안드로이드 수신기로 교체하고, 파손된 안테나도 교체할 예정이다. 지원 서비스는 모두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 피해가구 전체에 안정적인 방송 시청환경 확보를 위해 3개월 간 무료시청을 제공한다. 고객의 피해 상황에 따라 무료시청 기간 연장 등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고객이 해지를 원하면 할인반환금이나 장비 분실비 등 소요비용 전액을 면제해 처리할 방침이다.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에 거주해 피해를 입은 고객 중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 지원을 요청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 김영삼 CS기획실장은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의 생활이 하루빨리 안정되길 바라며, 해당 지역 고객들의 방송 시청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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