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현대오일뱅크 페이스북 팬 4만명 돌파

현대오일뱅크 페이스북/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가 지난해 공식 오픈한 회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1년 만에 팬 수 4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10일 현재 팬 수는 4만4000명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온라인 소통에 적극적인 20~30대 유저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왔다.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부터 드림콘서트 영상, 생활 정보와 채용 팁 등 콘텐츠 종류를 다양화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고도화율 업계 1위", "대기업 최초 1%나눔" 등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은 60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달성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였다. 그간 발행한 콘텐츠 수도 180건에 이른다.

한편 현대오일뱅크는 페이스북은 물론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잠재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