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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중동·아프리카에도 시그니처 '붐' 노린다

LG전자는 중동과 아프리카 주요 거래선과 언론을 초청해 LG이노페스트를 열었다. /LG전자



LG전자가 중동과 아프리카에도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브랜드 붐 조성에 나섰다.

LG전자는 9일부터 11일까지 국내에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주요 거래선 및 외신기자를 한국으로 초청해 'LG 이노페스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참가자들을 서울 LG사이언스파크와 경남 창원공장 등에 초대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등 제품을 소개했다. 한국영업본부의 영업 노하우도 공유했다. 웨어러블 로봇 수트복과 안내로봇, 청소로봇 등 클로이 로봇 라인업도 선보였다.

행사에는 다음소프트 송길영 부사장도 연사로 참석, '빅데이터를 이용한 마케팅'을 주제로 특강을 했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공유하고 '밀레니얼 세대'에 맞춘 새로운 전략 필요성을 강조했다.

행사에 참석한 나이지리아 대형 유통사 '후아니 나이지리아' 모하메드 후아니 CEO는 "LG전자 프리미엄 제품들이 중동?아프리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며 생활의 편리함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이재성 전무는 "고객 중심의 현지 맞춤형 솔루션을 적용해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드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꾸준한 성장과 변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감동을 주는 고객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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