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수퍼마켓, 중소 상생 PB '리얼프라이스' 매출 250% '껑충'

GS수퍼마켓에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진열되어 있다./GS리테일



GS수퍼마켓, 중소 상생 PB '리얼프라이스' 매출 250% '껑충'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자체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의 올해 1분기 매출이 출시 초기 3개월 기간 대비 248% 신장했다고 23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GS리테일이 우수 중소 기업과 손 잡고 유통업계 최초로 생산업체 이름을 상품 정면에 표기한 상품이다. '착한 브랜드', '상생 브랜드'로 생산업체와 고객들에게 동시 호응을 얻은 한편, 제조업체브랜드(NB) 대비 70%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S리테일 측은 판매 데이터와 상품 개발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접목해, 연말까지 파트너사를 2배 이상으로 늘리고, 400여개 이상의 상품 판매 전략을 계획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GS수퍼마켓은 '리얼프라이스'의 매출 신장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꽝 없는 100%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리얼프라이스' 행사 상품을 2만 원이상 구매 하는 GS&POINT 멤버십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3000원을 100% 증정한다. 추가로 고객 추첨을 통해 위니아 공기청정기(100대)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행사 상품이 준비됐다.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은 "소통과 상생이라는 콘셉트로 시작한 '리얼프라이스'가 가격적인 메리트를 함께 제공하며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올해를 제2의 도약의 해로 삼아 대한민국 일등 PB브랜드로 커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