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아시아나항공, 퀴즈 이벤트로 고객 마음 사로잡기

아시아나항공 퀴즈 이벤트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중국 ▲일본 ▲동남아 노선 별 퀴즈 이벤트 '아시아는 아무거나? 아시아도 아시아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이 운항하는 ▲중국 ▲일본 ▲동남아 노선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중국의 경우 22개 취항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도시별 여행정보와 스케줄 및 항공권 구매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즉시 할 수 있으며 쇼핑, 먹방, 관광 등 여행의 목적에 따라 알맞은 도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일본은 주요 노선에 일 최대 7회 운항하는 아시아나항공의 남다른 스케줄로 당일치기 여행에 대해 소개했고, 동남아의 경우 방콕을 기준으로 '6시간 비행'을 표현해 아시아나항공의 편안한 기재와 무료 기내식 및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소개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만의 우수한 네트워크와 스케줄, 서비스를 고객분들에게 흥미롭게 소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이 신선하고 젊은 감각으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퀴즈 응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아시아나항공은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과 애플 에어팟 1세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