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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로, 홍천 비발디파크에 실감형 미디어 테마파크 조성

미디어테마파크의 '마운틴 미디어 쇼' 전경. / CJ헬로



CJ헬로는 대명호텔앤리조트, 파나소닉코리아와 손잡고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레저산업 최초 '실감형 미디어 테마파크'를 조성했다고 20일 밝혔다. 테마파크에서는 산 전체를 스크린 삼아 영상을 투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 파사드, 홀로그램과 사물인터넷 기반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포레스트를 선보인다.

테마파크에서는 자연경관을 활용한 미디어 파사드 '마운틴 미디어쇼', 인터랙티브 미디어 포레스트 '비발디 포레스트 별빛 이야기 길', VR테마파크 '헬로 VR어드벤처'로 구성돼 있다.

미디어쇼는 매일 저녁 9시부터 3차례씩, 두릉산과 마주한 전용 객실 테라스에서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축구장 2배 규모인 약 1만5000㎡ 면적의 두릉산에 파나소닉코리아의 대형 빔 프로젝터 아홉 대로 영상을 투사했다.

비발디 포레스트 별빛 이야기 길에서는 움직임에 따라 주변 경관이 달라지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를 체험할 수 있다.

CJ헬로는 실감형 미디어 서비스를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발굴에 나선다. 특히 지역의 역사, 유적, 설화 등 지역 문화자원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고 정보통신기술(ICT)과 융합한 미래형 관광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다.

CJ헬로 강명신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실감형 미디어 테마파크는 그간 CJ헬로가 축적해 온 ICT 기술과 미디어 콘텐츠 제작 역량이 집적된 곳"이라며, "CJ헬로의 미디어 솔루션 활용 범위를 확장해 지역의 정체성을 살린 창조적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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