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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물류/항공

에어부산, '한국서비스품질 지수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 쾌거

에어부산의 기종 HL8099 여객기의 모습/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이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에어부산은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LCC(저비용항공)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2000년부터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해 실시해 온 국내 3대 고객 만족도 조사로 에어부산은 올해에도 LCC부문을 석권해 4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어부산은 취항 초기부터 손님에게 편안한 여정과 쾌적한 기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에어부산은 특히 ▲타 LCC 대비 넓은 기내좌석 간격 배치 ▲국내·국제선 셔틀 운항을 통한 편리한 스케줄 ▲LCC 최초 공항 라운지 운영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모션 등 손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참신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평가는 에어부산을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힘쓰고 있는 임직원들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손님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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