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TV,멕시코 '부엔핀'서도 인기 '폭발'

부엔핀이 열린 멕시코 샘스클럽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 TV를 구매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TV가 멕시코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갔다.

삼성전자는 14일 멕시코 창고형 매장 샘스클럽에서 '부엔핀' 행사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부엔핀이 열린 멕시코 샘스클럽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 TV를 구매하고 있다. /삼성전자



부엔핀은 15~18일 열리는 멕시코의 블랙프라이데이로, 샘스클럽에서는 하루 앞당겨 시작했다.

이날 샘스클럽에는 삼성전자 TV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인산인해를 이뤄 현지 인기를 증명했다.

부엔핀이 열린 멕시코 샘스클럽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 TV를 구매하고 있다. /삼성전자



부엔핀이 열린 멕시코 샘스클럽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 TV를 구매하고 있다. /삼성전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